콜 센터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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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먹빵튜버 조회 65회 작성일 2020-10-29 08:16: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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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ys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PureCloud

PureCloud는 모든 규모의 콜센터의 고객 경험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올인원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지금http://gsys.co/rdXg30n0xZi 을 통해 PureCloud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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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sco Connect Korea 2019]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콜링 및 컨택센터 솔루션

[Cisco Connect Korea 2019]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콜링 및 컨택센터 솔루션
많은 회사가 경쟁력을 위해 내부 업무 효율과 고객과의 경험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근 클라우드로 변화하고 있는 콜링 시스템과 컨택센터 트렌드를 살펴보고 클라우드 플랫폼의 미래를 제시합니다.

*발표자: 김병구 상무

▶ 발표자료 확인하기: http://cs.co/90051YJYd
▶ 상담 신청하기 : http://cs.co/90001YH3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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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영업, 솔루션으로 승리하라 "성공하는 콜드콜의 5가지 원칙"

콜드콜은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스킬 중 하나이며
이를 잘 활용한다면 큰 성과를가져올 수 있는 영업 방법입니다.

콜드콜을 잘하기 위한 다섯 가지 원칙을 제시하는데,
이를 통해 영업 조직의 문화를 개선하고
신규고객을 증대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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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콜이란 고객이 될 만한 컨텍에게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연락하는 것을 말한다.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이며
즉시 이행하기 쉬운 영업 활동 중에 하나다.

대부분 사람들은 콜드콜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끊어버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아웃바운드 마케팅보다는
인바운드 마케팅이 주목을 받으며
콜드콜에 대한 가치가 상대적으로 떨어졌다.
또한 미팅으로의 전환율도 극히 낮아
그 효율성에 많은 의문을 제기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재 고객에게 적절한 질문을 던져
어느 정도의 피드백을 받는 것이 유효하다면
여전히 필요한 리드 발견 방법 중 하나이다.
사일런트 세일즈 : 콜드콜 잘하기 진짜 힘들져~ 참고하겠습니다!
저는 네이버 사일런트 세일즈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 내용도 좋고 댓글도 훈훈해서 보기 좋네요.
앞으로 영업인들이 공부를 더 열심히 하고 필드에서 활동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는 케이스가 더 많아 지리라 확신합니다.

코로나로 다들 힘들지만 조금만 더 힘내고 공부하셧으면 좋겠습니다
SeokJin Ahn : 데이터수집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초록바다 : 잘들었어요
문태식 : 영상 잘 봤십더
양만춘 : 제 개인적 사견으로는 ......콜드콜에 두려움은 ...... 무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무엇을 파는지.....
누구에게 팔아야 하는지.....
그것이 상대에게 무엇이 어떻게 이익과 혜택이 있는지 모를때..... 애매모호할때....

라고 생각합니다.

콜드콜의 반대 핫콜.....해피콜이라 하더군요.
양만춘 : 저는 10년 째 콜드콜을 하고 있습니다.
긍정의힘자신감. : 말씀 잘들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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