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로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티커샵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2 11:50:33 댓글 0

본문

로또 934회 50~70% 출현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로또 934회 50~70% 출현번호 알려 드리니 참고 하세요
황필립 :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ᄃH빵 : 저이번주졸업예감^^좋아요누르고갑니다
언제나! : 감사합니다 ~^
송영일 : 운세님 자료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박나셔요 수고하세요
정연조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복받으실겁니다~~^^
나연우 : 항상감사합니다~
주현식 : 로또번호가 재가봤을때 골고루 나올듯
권영창 : 감사합니다
최혁환 : 감사합니당
배은정 : 고맙습니다~^^감기 조심하세요~~

내년부터 편의점 로또 판매 금지…점주들 ‘분통’ | 뉴스A

정부가 이르면 내년부터 편의점의 로또 판매를 금지할 전망입니다.

로또 판매 수수료가 사회 취약 계층에에 돌아가야 한다는 취지인데요.

최저임금 인상에 이어 로또 판매까지 금지 소식까지 편의점주들은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권솔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편의점주 김정인자 씨는 로또 추첨일인 토요일 평소보다 아르바이트생을 1명 더 고용합니다.

[김정인자 / 편의점주]
"토요일에는 아무래도 손님들 고객층이 많으니까 로또 때문에 근무자를 한 명 더 채용해서 판매도 해야 되니까…"

하지만 기재부가 편의점 법인과 맺은 로또 사업계약을 이르면 올해 말 해지하겠다고 밝히면서 걱정이 앞섭니다.

[김정인자 / 편의점주]
"최저임금이 인상되면서 인건비나 이런 거에 대한 부담이 많이 되는데, 그렇게 되면 근무자도 한 명 줄어야 하는 상황인 거죠."

'로또 1등 배출'을 자랑한 또다른 편의점주는 매출이 20~30% 줄어들 거라고 우려했습니다.

[남모 씨 / 편의점주]
"그걸(로또)로 인해서 담배며 당장 여러 가지 (손님이) 필요하신 것들을 사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김기웅 / 로또 구매자]
"많이 불편하죠. 이 근방에 (편의점이 아니면) 살 데도 없고."

정부는 현재 편의점 법인이 가져가는 로또 판매 수수료가 사회 취약 계층에 돌아가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정부는 편의점주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판매권을 회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권 솔입니다.
kwonsol@donga.com

영상취재 : 박희현
영상편집 : 변은민

[뉴스A] 채널A 뉴스A (19:20~20:17)
▷ 공식 홈페이지 http://www.ichannela.com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nelanews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vchanews
이원준 : 기존 편의점 로또판매소는 그냥 그대로 판매 하도록 하고 편의점중에서 신규 로또판매점은 허가 하지 않으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당 1000원인 것을 초창기 처럼 2000원 으로 올려 주세요 그러면 세금이 더 훨씬 늘어서 국고가 든든해 집니다
boung jun ahn : 기재부자식들
원칙적으로 안되는
판매업을 하라고
허가내준 넘부터 목을
따야한다 ᆢ
포로리야 : 솔직히 이게 맞지 :ㅋㅋ
남자로맨틱남 : 편의점에서 로또를 팔면 로또만 구입해서
물건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감소한다 !!!
Yohan Lim : 이거 분명히 아랫쪽 사람들 나눠 주겄지 ㅋㅋㅋㅋ
정키슬이 : 한주 4만원식 한달 16만원 사고 있는데 요 투자라고 생각하고 했습니다 이젠 정말 허황된 꿈이란게 느껴집니다
7년째 샀는데 일확천금은 개뿔 4등
3개 5등 5개 기록입니다 수동 이었구여
여기서 이거 조금만 하면 될 수도 있겠다 망각된 생각이 스나미처럼 듭니다 결국 언젠간 되겠지 하면서

완전 토끼 조터는 생각이었단걸 이제야 느낍니다 조작인걸 들통 난다면
대국민 사기수준을 넘어서 나라 망합니다 절대 언론에서 터지지 않습니다 캐내다가 영화에서 본것처럼 한놈씩 제거 할것임 사고사 위장 등등 호갱이 되지말고 5처넌 정도 가볍게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이송헌 : 근데 왜 기획재정부 관계자 말이나 이런게 없냐.의견서라도 있어야지... 참... 그냥 수십개안중에서 마음에 드는것만 끄내는건가...우리 현장에서도 회의를 하는데...별의별 말이 다 나와...말도 안되는 것들...하지만 그중에서 되는건 한두가지....
스킨케어 : 한번도경험해보지못한나라를만드는중ㅋㅋㅋㅋㅋㅋㅋ
화개장터. : 그럼 로또는 어디서 삼?
nice jang : 마지막 정부멍소리가 나의 입가를 스마일하게 만드는군. ㅋㅋ

로또 판매점은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

누구나 로또 1등 당첨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복권 판매점에서 로또를 구매해야 하는데, 여기서 주제의 의문이 생깁니다. 로또 판매점은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요? 당첨자에 따라서 차등해 배분해주는 걸까요?

- 궁금증 제보 : https://forms.gle/asfavLyAoy6RH1nA8
- 유튜브 멤버십 가입 : https://youtube.com/channel/UC7F6UDq3gykPZHWRhrj_BDw/join
-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636775253459700653
- E-Mail : facebookspeedwg@gmail.com

※ 참고자료·논문자료·자문 등 도움
- 동행복권
: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 등위결정방법 및 당첨금 배분구조
: https://www.dhlottery.co.kr/gameInfo.do?method=buyLotto
- 복권기금
: https://www.dhlottery.co.kr/happy.do?method=fundAdvance
- 복권위원회(복권 판매수수료 원가분석 연구)
: http://www.kcomi.re.kr/ab-1060-106\u0026category_1=D
: http://www.prism.go.kr/homepage/researchCommon/downloadResearchAttachFile.do;jsessionid=A11E4D10AC3913744D911F1ED9BB938E.node02?work_key=001\u0026file_type=CPR\u0026seq_no=001\u0026pdf_conv_yn=N\u0026research_id=1051000-201700141
- 해당 콘텐츠는 2017년 10월 31일 블로그에서 먼저 소개했습니다. (재발행으로 날짜 변경)
: https://worldspeedwg.tistory.com/824

▪ 배경음악
: After the Soft Rains - South London HiFi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Scratch the Itch - Quincas Moreira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음향효과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정자료 이용 및 자체제작
▪ 기타 사진·영상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 이용
▪ 일러스트·애니메이팅 : Studio H
▪ 썸네일·인/아웃트로·효과음·자막 등 : 사물궁이 잡학지식

#사물궁이 #궁금증 #호기심 #로또 #복권 #로또당첨금 #로또판매점 #로또수익구조 #로또판매점수익

Copyright. 사물궁이 잡학지식. All rights reserved
김진경 : ♥
로또1등되서꽃길걷자로또1등되서꽃길걷자 : 판매점 하지마세요 돈도 안되고 조작
무왕전기 : 1등당첨 판매점한테도 얼마 준다고 들었는데 그건 아닌가봐요???
강댕댕 : 내가 혼자 로또 했는데 3등 됌ㅋㅋㅋㅋ
그래서 매주 하고있닼ㅋㅋㅋㅋ
로또 번호만 적어ㅓㅅ
함상 : 로또 판매점 안에 앉아서 번호 분석하는 사람들이 잴 한심하더라
도토리묵* : 썸네일 개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콜로 : 영상 감사합니다
Peter Chang : 설명하다 마지막에 얼렁뚱땅 멉니까 ㅋㅋ
사진빨에속지말자 : 1등 나오는곳에 2천만원 준다던데
힘내라!대한민국! : 예전 김무성이가 돈 없는 서민이 갑자기 큰돈이 생기면 인생이 망한다하여 1000원으로 내려감

... 

#압구정역로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omana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