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알티마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베타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1 19:52:45 댓글 0

본문

2019.7월 시승] 닛산 신형 알티마 시승기 - 2부 주행 ( 2019 Nissan Altima)

3개월 전(7월)에 시승한 영상입니다. 이제야 올립니다. 당시에 영상을 올리고 1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너무 부정적인 의견과 욕설로 인하여 영상을 내렸고 이제 다시 올립니다.
제로백/연비/시내주행/고속주행/
sp k : 솔직히 알티마가 쏘나타보다 훨 좋다.
타보면 알아.
Man Gentle : 세계화 국제화시대에 링컨좋아하면
구입할수되있고 포드좋아하면 그것도
아우디 BMW 벤츠 등 렉서스
닛산 혼다 쉐보레 등등 본인의
취향에따라 구입할수있는것이지
무슨(?)불매운동은 맞지않을것입니다
개인의 의견일 뿐 입니다감사합니다
U Love : 2175에 겟 했습니다 ㅎ
graceful : 몸이 너무 흔들리시는 데요
대쥬신칸 : 엔진빵꾸나고 경운기소리나는 흉기가 강력한 라이벌하나 헤치웟네....원통하다.....이정도 할인에 또 살수잇을란지....
wsxikm : 마치 진짜 알티마 오너인것 마냥 단점 늘어놓고 댓글 조작질 해놨길래 현대차 결함 불리한 댓글 다니까 이건 바로 삭제해버림ㅋㅋㅋ현기차 댓글조작부대들 전형적인 수법인듯~
하늘별 : 지금 할인엄청남 테크에서 몇가지옵션빼서 2640에 판매.
일본차가 가격으로 승부걸어줬음좋겠네요. 자국민호갱취급하는 흉기는 망해야함
Seungyong Choi : 2018년 알티마 차주입니다. 저도 유튜브에서 알티마 가성비가 좋다 스포츠성이 좋다 연비가 좋다 이런이야기 듣고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1주일뒤 바로 후회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점
1. 연비 : 시내주행 말고 고속도로 주행시 좋음

단점
1. 단차 및 마감 : 미국에서 조립되었는지 마감이랑 단차가 아반테 보다도 못합니다.

2. 앞 뒤 번호판을 테이프로 고정해서 몇번 세차하면 떨어짐 센터가면 다시 테이프 고정

3. 마감제 올라옴 : 앞 유리쪽 마감제가 진동때문에 올라옴

4. 에어컨 소음 : 2002년 쏘렌토 보다도 못함 에어컨프레셔 교환했으나 발생

5. A필러 소음 : a필러 쪽에 전선 소음 발생 서비스 받아도 발생

6. 진동 : 동생이 이거 경유차냐고 물어봄 운전석에 앉아있으면 뒤에서 쿵쿵거림, 브레이크 페달에서도 진동 심함

7. 공임비 : 꼴에 외제차라고 공임은 비쌈 서비스 기간 끝나면 차주가 필요부품사서 공업사 감 즉 운영비 많이 소모

8. 서비스 : 지방은 센터가 하나여서 싫어도 가야한다

9. 감가상각 : 구매 2900만원에 했으나 1년 6개월 지나면 반값

* 결론 : 서비스라도 괜찮은 국산타던지 장기렌트로 가라!!!!
나홍일 : 저레갖고 신형쏘나타와 k5에 경쟁이 되겠나?? 불매운동시즌에 욕먹을 각오하고선 일본차를 살 메리트가 없음... 상품성이라도 좋아야 사지.
최준영 : 차량 사용살명서인지 리뷰인지 참~
주행감각과 특성이 주가 되어야지 왜 조작법이 이리 많은지~ 딜러인가??

[시승기] 닛산 알티마 2.5 & 2.0T / (2019년 제작) 오토뷰 4K (UHD)

★ 닛산 알티마 시승기 바로가기
http://www.autoview.co.kr/content/buyer_guide/guide_road_article.asp?num_code=69252

[▶ 공지사항 ] 닛산 알티마 편은 지난 2019년 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비공개 컨텐트였지만 순수한 차량 정보로 봐주실 분들을 위해 공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금 당장 인기가 있는 신차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수의 브랜드가 보유한 많은 다양한 차량들에 대한 정보를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입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가속 및 제동 성능, 무게 배분, 정숙성 등을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오토뷰(Autoview) : 닛산 알티마 편은 지난 2019년 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비공개 컨텐트였지만 순수한 차량 정보로 봐주실 분들을 위해 공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금 당장 인기가 있는 신차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수의 브랜드가 보유한 많은 다양한 차량들에 대한 정보를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입니다.
김종진2 : 자동차 리뷰는 오직 오토뷰만 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비인기 차종 리뷰하겠다는 제작의도 너무 감사합니다. '인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나이팅게일처럼 적군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을 보살피는 것처럼,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국가와 정치이념에 휩쓸리지 않고 오직 '자동차' 그 자체를 사랑하고 평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차도, 일본차도, 잘 알려지지 않은 제 3세계의 차도 많이 리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ᄋᄋ : 0.8 CN7
sp k : 알티마 타보면 안다. 편하고 내구성 좋고. 미국놈들이 많이 사는 이유가 있다
ah hungry : 오늘도 온라인 독립투사들은 거품을 물고 일본차 리뷰를 찍은것마저 역적취급을 하지만..그시간에 일을 해서 세금으로 애국을 하세요~ 본인들의 삶이 나라에 해가 되는지 이익이 되는지 잘 생각해보시고..
Man Gentle : 알티마 2.0 터보 관심 많아요
소유하고싶은 차량입니다
홍홍홍 : 그유명한니산
Jimmy KIM : 흉기 아방이 사느니 알티마 사는게 정상인이지~ㅋ
Smith Todd : 요즘 난리난 차....
중진 : 일단 과속안하고 안정적으로 속도내고 운전했을때 극한의 이득(2200)을 볼 수 있는 이득충들의 자동차

[리얼시승기] 이제 세단이다…닛산 중형 세단 알티마 '시선 집중'

인기 고공 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식상한 고객들이 늘면서, 하반기 들어 중형 세단이 주목받고 있다.

제네시스 G70 터보와 르노삼성의 신형 SM6, 볼보의 신형 S60 등이 그 주인공이다. 여기에 그동안 닛산의 한국 성장을 견인한 알티마 역시 국내 고객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만, 최근 한일간의 갈등으로 알티마가 다소 주춤하고 있다.

1987년 국내 수입차 시장이 개방된 이후 시장 개방 초기에는 수입차 고객이 매국노로 치부됐다. 일반인들이 주차된 벤츠 차량에 돌을 던지거나, 못 등으로 흠집을 내는 일이 다반사.

현재 세계는 지구촌 시대이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넓은 자유무역(FTA) 영토를 보유하고 있다. 이제 애국심에 호소하는 시대는 지났다. 가성비 좋은 차를 국가 갈등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것은 우리 손해이다.

불매운동에도 불구하고 고급 브랜드 렉서스의 판매 증가를 어떻게 설명할까? 사회의 눈치를 보지 않는 부유층이 여전히 렉서스를 구입하고 있다는 뜻이다. 반면, 7월부터 혼다, 닛산, 도요타 등 대중브랜드의 판매 급감은 사회 눈치를 보는 중산층 구매자가 등을 돌렸기 때문이다.

국내 고객에게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알티마 2.0 가솔린 터보(SL)를 최근 시승했다.

알티마는 닛산의 한국 시장 개척을 주도한 모델이다. 닛산이 200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2010년 알티마의 선전으로 3524대를 판매해 단숨에 국내 수입차 업계 8위에 이름을 올렸기 때문이다.

이어 닛산은 2014년 4411대, 2015년 5737대, 2017년 6285대 등 꾸준한 한국 성장세를 보이면서 주요 수입차 업체로 자리했다.

그 뒤에는 고급 세단 브랜드 알티마가 자리하고 있다.

이번에 시승한 트림은 대형인 2.5가 아닌 국내 가장 시장성이 넓은 중형인 2.0 가솔린 터보이다.

이 모델의 차량 가격은 4140만원으로 차량에 탑재된 안전편의 사양을 고려하면 알티마가 제네시스 G70 2.0 가솔린 터보(3701~4251만원)와 견주어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

완전 변경된 6세대 신형 알티마의 2.0 가솔린 터보는 최고 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8.7 ㎏·m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연비 역시 3등급(12.2㎞/ℓ)을 구현했다.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과 양산에 성공한 2.0 터보 가변 압축비 엔진을 가진 알티마 2.0 가솔린 터보는 주행 상황에 따라 압축비를 조절한다.

이는 252~255마력, 36㎏·m에 4등급(10.4~10.7㎞/ℓ)인 제네시스 가솔린 터보와 견주어도 결코 밀리지 않는다.
오졌다 : 12마
하늘에서주신선물 : 이딴식으로 리뷰할거면 걍하지마 쳐가지고나와가지고 리뷰꼬라지하고는
wildrushe : 일본꺼 뭐만 하면 득달같이 달려드는 머저리들 때문에 리뷰어 입장에선 당연히 신경 쓰이지 안 쓰이겠냐?
이법련 : 차로만 봐야지.불매를 떠나서요.내돈주고 사는데 말이죵
박종현 : 반일로 닛산 차주들 까는 게 어이가 없는 이유.
1. 닛산은 르노가 합병한 상태. 지배구조로 보면 프랑스 정부가 머리임. 지분구조 해석 못하는 바보들이 퍼센티지 비슷하다 하는데 그냥 경영학 다시 공부하고와라.

2. 알티마 맥시마는 천조국 생산. 양키 불매운동 하라고 난리치는 건가 우습다 ㅋ

3. 결국 닛산이라는 브랜드만 빼면 그냥 미-프-일 합작 차임. 현기차 하이브리드에도 일본산 부품 애지게 들어가는데 암말도 안하는 것들이 왜 닛산 까는지 누가 설명좀 ㅇㅇ
Dead Slow : 반일감정은 단점이 아닙니다. 오히려 기회입니다.
불매운동 덕에 폭풍할인 받고 알티마 터보모델 싸게 계약했습니다. 불매운동 만세!
대쥬신칸 : 통풍시트인가요?
손기석 : 대체 사과를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진짜 ... 미안할게 하나도 없는데..;;
구지현 : 알티마가 일본차야!
미국에서 만든 차를 수입해서 팔고있다고 들었는데 미국차 아닌가 그리고 닛산의 제1주주가 프랑스 르노사라고 들었는데 이름이 일본차 이름이다보니 일본차라고 하는데 나는 일본차로 안본다 좋은 것은 좋은 것이다
일본제 불매운동을 하면서 왜 젊은사람들은 닌테도 게임기를 목을 메며 살려고 줄을 선단 말인가요
한국차도 수입차와 같이 질 높은 부품을 쓰고 토 수출품과 같은 철판을 쓰고 고급제품을 쓴다면 누가 여제 특히 일본차를 살까요 한두푼하는 차도 아니고 한번 사면 보통 5년에서 10년윽 탈텐데 불매운동 때문에 남눈치를 보며 품질좋은 차를 구입 못한다는 것은 문제있다고본다 국산차도 크게 각성하고 자국민들의 피를 이제 더이상 안빨아먹기를 바래본다 잘 만들어라 애국심에만 기대지말고 품질로 승부해라
Big Boss : 리뷰 이전에 반일감정으로 시작하는 니놈은 리뷰할 자격도 가치도 없다. 리뷰 같은 개소리 말고 이런 좃 같은 영상 올리지 마라.

... 

#신형알티마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omana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